KBS '한가위 특집' 나훈아 잇는 심수봉 단독 공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심수봉.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심수봉.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나훈아에 이어 이번엔 심수봉이다. '국민가수' 심수봉이 26년만에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으로 돌아온다.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6일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심수봉이 고난 속에서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잘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의 선물을 건넨다"며 "다가오는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심수봉이 특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수봉은 '백만 송이 장미' '사랑 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가수이기에 26년만의 첫 TV 단독쇼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다양한 변수 속에서도 수많은 기적을 일으킨 국민들에게 더 행복한 대한민국과 더 큰 희망을 전하는 취지로 편성, 심수봉의 메가 히트곡으로 선보일 특별한 대형쇼를 예고했다.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해 준비 중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