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요 뉴스]모텔서 장애 여고생에 오물 뿌리고 알몸 폭행…10대 5명 기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모텔서 장애 여고생에 오물 뿌리고 알몸 폭행…10대 5명 기소
 
모텔에서 지적장애가 있는 여고생에게 오물을 뿌리고 집단 폭행한 혐의 등을 받는 10대 5명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인천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공동상해 및 공동감금 등의 혐의로 17살 A양 등 2명을 구속하고, 16살 B군 등 3명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A양 등은 지난달 16일 인천시 부평구 한 모텔에서 지적장애 3급인 16살 C양을 폭행해 얼굴 등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당시 C양은 알몸 상태로 오물을 뒤집어 쓴 채 발견됐습니다. 
 
◇제1회 해양경찰 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해양경찰청은 다음 달 29일까지 제1회 해양경찰 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을 엽니다.
 
'내가 바라는 해양경찰'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해경청과 공공데이터 포털, 해양수산부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된 각종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해경 정책에 반영할 창의적 아이디어를 찾기 위한 겁니다.
 
아이디어 모집 분야는 해양 안전과 해양오염, 수색구조, 해양 경비, 수상레저, 범죄단속 등이며, 해경은 오는 9월 전문가 심사를 거쳐 6개 팀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인천 송도 워터프런트 2단계 조성사업 본격화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솔찬공원과 잭니클라우스골프클럽 앞쪽의 길이 5.7km, 폭 300m 수로에 수문 2개와 갑문 1개를 설치하고 부지를 조성하는 워터프런트 2단계 조성 사업이 본격 추진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이달 안에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지방투자사업관리센터에 2단계 조성과 관련한 타당성 조사를 의뢰키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송도 워터프런트 조성사업은 친수 관광시설 조성을 위해 추진되는 것으로 송도를 호수와 수로로 'ㅁ' 형태로 에워싸 이탈리아 베네치아나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처럼 아름다운 물의 도시로 조성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추진되는 사업입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