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극 멜로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 출연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이준호와 이세영. JYP엔터테인먼트, 프레인TPC 제공

 

MBC 하반기 기대작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준호·이세영이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다. 강미강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자체발광 오피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를 연출한 정지인 PD와 '군주-가면의 주인'을 공동 집필한 정해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MBC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정통 사극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준호는 깐깐하고 오만한 완벽주의 왕세손 '이산' 역을 맡았다. 그는 성군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아버지의 죽음이 가슴속 트라우마로 남은 인물.

그러나 당찬 궁녀 성덕임을 만나면서 자신도 몰랐던 사랑꾼 면모를 서툴게 드러내기 시작한다. 훗날 조선의 왕 '정조'가 되는 그는 한 나라 군주의 차가운 이성과 한 남자의 뜨거운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이준호의 전역 후 복귀작이라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이세영은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선택하고자 하는 궁녀 '성덕임' 역을 맡았다. 훗날 '의빈 성씨'가 되는 덕임은 치열하고 긴박한 정치가 오가는 궁중 안에서 자신만의 행복을 추구하는 인물. 그러나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그 앞에 왕세손 이산이 나타나면서 인생이 격변하게 된다.

제작진은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까지 갖춘 이준호와 이세영이라는 최고의 배우들의 만남만으로도 설레고 기쁘다"며 "시청자의 심장을 정조준하는 제대로 된 정통 멜로 사극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올해 하반기 첫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