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소년단', 싱그러운 분위기의 포스터 공개…31일 첫 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오는 31일 첫 회를 방송하는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의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1일에 첫 회를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정보훈 작가, '피고인'과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만난 작품이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다.

같은 날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 이재인, 이지원 등 '라켓소년단' 6명이 해남교통이라고 쓰인 마을버스 뒤를 따라가는 모습이 담겼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깃털처럼 떨어지는 셔틀콕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제작사 측은 "도시의 삭막함과 대비되는 땅끝마을의 청량함과 더불어, 생기발랄하고 청정무구한 '라켓소년단'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꾹꾹 눌러 담았다.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 '라켓소년단'이 시청자 여러분께 배꼽 잡는 웃음과 가슴 뭉클한 힐링을 함께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오는 31일 밤 10시에 첫 회를 방송한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