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예능 '머선129'로 카카오TV 진출…기업 CEO와 대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23일 첫 회를 공개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새 예능 '머선129'.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강호동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새 예능으로 카카오TV에 진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을 위해 강호동이 대신 기업 CEO들과 한판 대결에 나서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머선129'를 오는 23일 오후 5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머선129'는 강호동이 카카오TV에서 '현피콜' 머선129의 운영 책임자를 맡아, 강호동에 '현피 도전장'을 내민 기업 CEO들과 시청자들을 대신해 맞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대결 리얼 버라이어티다.

기업 CEO들과 강호동이 기상천외한 게임 종목으로 한 판 대결을 벌인 후, 강호동이 이기면 해당 기업이 시청자들에게 약속한 선물을 준다. CEO가 이기면 카카오TV '머선129'가 해당 기업 홍보를 대신 진행한다. 강호동이 승리할 경우 카카오TV에서 '머선129'를 시청하기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돼 시청자들도 즉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머선129'는 '진짜 사나이', '내 꿈은 라이언' 등을 연출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민종 CP가 연출한다.

김 CP는 "대한민국 대표 승부사인 강호동이 시청자들을 대신해 기업 CEO들과 펼치는 시원한 한 판 승부가 보는 이들에 흥미진진한 재미와 웃음은 주는 것은 물론, 강호동을 향해 열띤 응원을 보내는 과정에서 얻는 통쾌한 승부의 대리 만족까지 더해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머선129'를 보며 정신없이 웃다 보면 어느새 내 손안에 선물이 저절로 생기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강호동의 새 예능 '머선129'는 오는 23일 일요일부터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