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와이 슌지 감독 미공개작, 한번에 만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05-05-13 17:29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릴리 슈슈의 모든 것'''' 등 4편 6월 23일 동시 개봉

 


영화 ''''러브레터''''로 국내에도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감독 이와이 슌지의 미공개작들이 6월 23일 국내에서 동시 개봉된다.

이번에 개봉되는 작품은 ''''릴리 슈슈의 모든 것''''과 ''''피크닉'''', ''''언두'''', ''''스왈로우테일'''' 등 네 작품.

작품들은 서울 종로 시네코아에서 동시에 개봉되고 ''''스왈로우테일''''은 서울시내 5개 극장을 지정, 공개되는 독특한 개봉 방식을 취하고 있다.

이와이 슌지의 ''''언두''''는 ''''러브레터''''의 토대가 됐던 작품으로 함께 하고 싶지만 하나가 되지 못하는 아픔을 그리고 있고 ''''피크닉''''은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서 최단기간 매진 기록을 세운 화제작이다.

또 ''''릴리 슈슈의 모든 것''''은 이와이 슌지 감독을 일본을 대표하는 감독의 반열에 올려놓은 작품으로 십대들의 위태롭고 순수한 사랑을 그렸고 ''''스왈로우테일''''은 이와이 슌지 감독의 생애 최고의 걸작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수입사인 튜브엔터테인먼트측은 ''''대작 영화들이 물량공세를 펼치는 바람에 작품성 높은 영화들이 관객을 만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와이 슌지 감독의 감성 짙은 작품들을 국내 팬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독특한 개봉 방식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이찬호 hahohei@cbs.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