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측 "일체 활동 중단 후 자숙할 예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스트레이 키즈 현진. 스트레이 키즈 공식 페이스북

 

과거 학교폭력 의혹으로 피해자를 만나 사과한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저녁 공식 팬 커뮤니티에 공지를 올려 "현재 현진이 이미 참여하기로 되어있던 일정과 관계된 모든 분들께 연락을 취해 해당 기관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취소할 방법을 찾아 조율해왔다"라며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학창 시절 현진에게 언어폭력, 조롱, 단체 대화방을 통한 괴롭힘을 당했다는 주장이 온라인상에서 제기됐다. 현진은 지난 26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학창 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라는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소속사는 "다양한 분들로부터 청취한 내용과 취합한 정보를 종합해 본 결과, 당시 상황에 대한 기억이 첨예하게 달라 게시글에 나와 있는 모든 내용의 사실관계를 명백하게 입증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면서도 "과거 현진의 미성숙하고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 입고 피해를 받으신 분들이 계시고 현진 역시 해당 부분에 대해서 깊게 후회하고 반성했기에 게시자분들을 직접 만나 진정으로 사과했다"라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