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 사유리 "무례한 행동 사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화재 피해 스타벅스 찾았다가 출입 거부 당했다고 밝혀 논란
"코로나로 인해 원칙 있었는데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
"스타벅스 찾아가 직접 직원분께 사과 드리고 대화"

방송인 사유리. 윤창원 기자

 

스타벅스에 '문전박대' 당했다고 밝힌 방송인 사유리가 공식 사과했다.

사유리는 25일 자신의 SNS에 "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분에게 피해가 갈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한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방역 수칙 위반 논란에 대해서는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고 분명히 지켜져야 하는 원칙이 있었는데 어제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사유리는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혼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사유리는 화재를 피해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를 찾았다가 신분증이 없어 출입 거부를 당했다고 밝혀 논란이 일었다. 이에 스타벅스 코리아 측은 'QR체크를 하거나 신분증을 지침해 수기를 작성해야 하는' 정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맞게 조치했다고 해명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