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MTV '언플러그드' 출연…'다이너마이트'-'픽스 유' 등 5곡 불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방탄소년단. 왼쪽부터 슈가, 진, 뷔, 정국, RM, 지민, 제이홉.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 왼쪽부터 슈가, 진, 뷔, 정국, RM, 지민, 제이홉.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MTV '언플러그드'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방탄소년단은 24일(한국 시간) 방송한 MTV '언플러그드 프레젠츠: BTS'에 출연했다. MTV의 저명한 음악 프로그램 '언플러그드'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바탕으로 하는 라이브 쇼로, 그동안 에릭 클랩튼, 밥 딜런, 션 멘데스, 마일리 사일러스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새 앨범 '비'(BE) 디럭스 에디션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과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거둔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불렀다. 이날 부른 '비' 앨범 수록곡 '잠시'와 '블루 & 그레이'(Blue & Grey)는 방송에서는 처음 공개한 것이었다.

방탄소년단은 "팬분들을 위한 서프라이즈다. 저희가 이 곡을 듣고 위로를 받아서, 여러분도 위로를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커버를 준비했다"라며 밴드 콜드플레이의 '픽스 유'(Fix You) 무대도 마련했다.

총 5곡을 부른 방탄소년단은 "아미(팬클럽) 여러분들이 보고 싶다. 하루빨리 만났으면 좋겠다"라며 "지금처럼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 곁에 머물고, 2021년에도 위로와 힐링을 드리는 방탄소년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MTV '언플러그드'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5곡을 불렀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MTV '언플러그드'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5곡을 불렀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