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가수 팀, 5일 결혼 "사랑을 다시 고백할 수 있게 해 준 사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팀이 5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팀 공식 페이스북

 

가수 팀이 결혼했다.

팀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팀은 "개인적으로 사랑이라는 것을 새롭게 깨닫는 여정 동안, 행복할 때뿐만 아니라 어렵고 힘들 때에도 제 곁을 지켜준, 또 그로 인해 사랑을 다시 새롭게 고백할 수 있게 해 준 사람과 오늘 결혼합니다"라고 썼다.

팀은 지난해 6월에 결혼식을 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로 일정을 미뤄왔다며 "개인적으로는 우선순위를 재정비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어려운 시간들이었지만 결혼 또한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계기였습니다. 물론 사랑하는 모두와 함께 결혼식을 올리면 좋았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 제일 중요한 건 하나님 앞에서 약속하고 함께 삶을 시작하는 게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팀은 5일 밤 11시 직계가족만 참석한 채로 결혼 예배를 드리기로 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언젠가 코로나가 종식되어 온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행복하게 먹고 웃으며 다 같이 기념할 수 있는 그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새로운 시작은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 없이는 할 수 없었단 것을 고백하며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2003년 정규 1집 '영민'으로 데뷔한 팀은 '사랑합니다…', '고마웠다고…', '사랑한 만큼', '가끔씩 눈물이 나죠', '남자답지 못한 말', '기대도 돼'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지저스 지저스', '내 마음의 풍금', '리걸리 블론드', '퍼밀리어 스토리', '황태자 루돌프' 등을 공연한 뮤지컬 배우이기도 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