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흘 연속 日 오리콘 차트 1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사흘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2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20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은 발매 사흘째 3850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유지했다.

이 앨범은 발매 첫날부터 3일간 연이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총 7만3740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STILL DREAMING'은 '계속 꿈을 꾸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번째 정규 앨범이다. 일본 오리지널 신곡 'Force'를 비롯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와 지난해 1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MAGIC HOUR' 수록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Angel Or Devil'의 일본어 버전 등 총 10곡을 담고 있다.

지난 10일 선공개된 일본 오리지널 신곡 'Force'는 일본 TV애니메이션 '월드 트리거' 시즌2의 주제곡으로 선정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라인뮤직 송 톱100 데일리 차트에서 7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13~19일 집계된 송 톱100 위클리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STILL DREAMING'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