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화보]이종석 "복무하면서 '리셋'…날 사랑하기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에스콰이어 제공

 

배우 이종석이 프라다와 함께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2021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소집 해제 이후 처음으로 팬들에게 공식적인 모습을 알리는 지면이다.

이종석은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을 마지막으로 입대, 대체복무요원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에스콰이어 제공

 

이날 완숙한 남성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촬영을 위해 10㎏을 감량하고 나타난 이종석은 "복무 시간 동안 연기 할 수 있는 상태로 '리셋'됐다. 그러나 아예 초기화가 됐다기보다는 '정화'됐다는 표현이 맞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차기작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지난 10년 동안 내 연기를 캠코더로 녹화하고 100번씩 돌려보던 시절 있었다"라며 "그러나 이제는 그런 마음을 조금 줄이고 나 자신을 사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에스콰이어 제공

 

이종석은 현재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인연을 맺은 박훈정 감독의 '마녀2'에 작은 역할로 출연을 확정한 상황이나, 본격적인 복귀작은 조심스레 고르는 중이다.

그는 "차기작은 '조금 세다'는 말에 걸맞은 콘셉추얼한 캐릭터였으면 좋겠다"고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종석이 커버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2021년 2월호는 2021년 1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