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손자 '게임 그만' 휴대폰 뺏은 할아버지 살해…中 '충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게임 그만하고 밥먹 으라' 핸드폰 빼앗자 일 저질러

지난 15일 중국 장시성 난창시의 한 소년이 할아버지를 살해했다는 내용의 보도. QQ닷컴 홈페이지 캡처

 

중국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던 14세 손자가 그만하고 밥 먹으라며 휴대폰을 뺏은 할아버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 일이 벌어졌다.

어린 아이들에게까지 확산되는 휴대폰 중독과 모바일 게임 과몰입 문제가 중국에서도 큰 사회 문제로 대두하고 있다.

지난 15일 중국 동부 장시성 성도 난창시에 있는 한 마을에서 14세 소년이 할아버지를 살해했다는 소식이 중국 전역에 충격을 주고 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14세 손자는 집에서 휴대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었다. 집에 같이 있던 할아버지는 손자에게 게임을 그만하고 밥이나 먹으라고 소리쳤다.

지난 15일 중국 장시성 난창시의 한 소년이 할아버지를 살해했다는 내용의 보도. QQ닷컴 홈페이지 캡처

 

하지만 손자는 아랑곳하지 않고 게임을 계속했고 화가 난 할아버지가 손자의 휴대폰을 빼앗으며 나무랐다. 그러자 갑자기 휴대폰을 뺏긴데 분노한 손자가 할아버지를 잔인하게 살해했다.

해당 지역 경찰은 이 사건을 조사 중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고 있다.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등에서는 게임할 때의 분노·질투 감정을 통제하지 못해 벌어진 비극이라며 10대들의 모바일 게임 탐닉에 따른 부작용에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