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켈리 클락슨 쇼' 나간다…이번이 첫 출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3일 방송 예정

그룹 세븐틴이 오는 13일(현지 시간) 방송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첫 출연한다. 세븐틴 공식 페이스북

 

그룹 세븐틴이 미국의 간판 TV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세븐틴이 오는 13일(현지 시간) 방송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을 확정했으며, 지난해 발매한 미니 7집 타이틀곡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 무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레프트 앤 라이트'는 세븐틴이 지난해 6월 나온 미니 7집 '헹가래'의 타이틀곡이다. 2000년대 힙합 장르를 재탄생시킨 곡으로 여유로운 그루브와 긍정적인 청춘 에너지가 돋보인다. 세븐틴은 '헹가래' 앨범으로 발매 첫 주 판매량 100만 장을 넘겨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켈리 클락슨 쇼는 미국 최고의 TV 시상식으로 꼽히는 에미상을 3번이나 받은 인기 토크 쇼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닉 조나스 등 수많은 유명 인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세븐틴은 이번에 처음으로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다.

앞서 세븐틴은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해 지난해 10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 [세미콜론]'(Semicolon)'의 타이틀곡 '홈런'(HOME;RUN) 무대를 펼친 바 있다.

세븐틴이 출연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는 13일(현지 시간) 방송된다. 또한 세븐틴은 오는 23일 열리는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IN-COMPLETE) 준비에 한창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