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가수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 각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홈페이지/자료사진
가수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이 3년 3개월 만에 나오는 에픽하이의 새 정규앨범에 피처링 주자로 참여한다.
에픽하이는 8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2탄을 공개했다.
이미 공개된 지코와 씨엘(CL) 외에도 헤이즈, 넉살, 김사월, 창모의 이름이 등장했다. 티저 이미지 속 두 사람은 뒷모습이 찍힌 상태로 아직 존재가 드러나지 않았다.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에는 타이틀곡 '로사리오'를 비롯해 '레슨 제로'(LESSON ZERO),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레이카'(LEICA), '정당방위'(IN SELF-DEFENSE), '트루 크라임'(TRUE CRIME), '소셜 디스턴스 16'(SOCIAL DISTANCE 16), '엔드 오브 더 월드'(END OF THE WORLD), '위시 유 워'(WISH YOU WERE)까지 총 10곡이 실렸다.
에픽하이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은 오는 18일 저녁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위브 돈 섬씽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의 정규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