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코로나19 재확산에 공공시설 5곳 폐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울산광역시 중구청 전경. (사진=중구청 제공)

 

울산지역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자 중구청이 일부 공공시설을 폐쇄했다.

중구는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에 대비해 27일부터 중구수영장과 배드민턴장 3곳, 향교게이트볼장을 폐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 달 예정된 중구청장배 족구대회, 탁구대회, 육상대회, 혁신중구 테니스대회, 체육인의 밤 등 구비 보조사업이 모두 취소된다.

다만 민간단체가 주관하는 22회 중구협회장배 테니스대회는 기념식 없이 유곡테니스장 등 4곳에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중구는 공공실외체육시설 경우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단계별 방역수칙에 근거해 폐쇄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중구 평생학습관은 지난 9일부터 운영 중인 올해 하반기 프로그램 48개 중 비대면 프로그램 7개를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을 중단한다.

또 산전행복학습센터가 운영하던 프로그램 1개는 비대면으로 전환해 운영하고 중구지역정보센터가 시행 중인 2개 프로그램도 취소한다.

중구 관내 약숫골·함월·태화루·옥골샘·외솔한옥 등 5개 도서관에서 진행하던 30개 프로그램도 이날부터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최근 울산 장구시험장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관련 지침과 상관없이 재유행에 따른 선제적 대응이 필요하다고 판단, 시설을 폐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