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온라인 단독 콘서트 단체 콘셉트 티저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2월 5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다큐멘터리 라이브-디렉티드 바이 B1A4' 개최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오는 12월 5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다큐멘터리 라이브-디렉티드 바이 B1A4'(Documentary Live–directed by B1A4) 개최를 앞두고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B1A4는 지난 21일 단체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콘셉트 티저 포스터에서 하단에는 콘서트를 향한 멤버들의 메시지가 적혀 있다.

신우는 "이제는 각자의 일상이 있으니까, 이렇게 지내다가도, 아 이때 그랬었지. 이때 이 곡이 나에게 이런 위로를 줬었지 하고 떠올릴 수 있는"이라고 전했다.

산들은 "오프라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담고 싶어요. 저희가 공연을 만들어내는 과정부터 다 보여주는 거죠. 밴드 라인브로"라고 밝혔다.

공찬은 "바나가 그런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우린 항상 너의 곁에 있어. 이런 느낌"이라고 말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다큐멘터리 라이브-디렉티드 바이 B1A4'는 최초로 시도하는 온라인 다큐멘터리 라이브 공연"이라며 "공연을 만들어내는 과정부터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7년에 개최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라이브 스페이스 2017'(B1A4 LIVE SPACE 2017) 이후 약 3년 10개월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기도 하다.

B1A4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12월 5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