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충남지역본부,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행사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충남농협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행사. (사진=농협충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길정섭)는 농가주부모임충남연합회(회장 김부옥)와 함께 28일 세종시 소정면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워지는 날씨 속 건강이 걱정되는 주변의 홀몸어르신 및 소외계층에게 맛있고 건강한 밥상을 선물하고 우리지역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농협 임직원 성금으로 운영되는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충남본부장 이기범)에서 돼지고기 150kg을 지원받아 만든 장조림을 500여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은 이웃의 취약가정을 직접 방문해 사랑을 듬뿍 넣어 정성스레 직접 만든 장조림을 전달하고 건강도 돌보는 뜻깊은시간을 가졌다.

돼지고기 장조림 나눔행사는 우리 농축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농업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이미지 제고 및 농촌사회 공헌활동을 위해 2006년 (사)우리농업지기키운동본부를 설립하고 범 농협 임직원들의 자율회비(매월 1천 원 이상) 납부를 통해 지원되고 있다.

농주모 회원들과 장조림 나눔행사를 함께 한 류지민 농협 충남지역본부 부본부장은 "충남 농축산물의 우수성과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앞으로도 관심과 돌봄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충남농협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