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4인 4색 '돈 터치 미' MV 미리보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MBC 제공) 확대이미지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28일 '놀면 뭐하니?' 측은 "환불원정대의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놀면 뭐하니?'의 공식 유튜브 및 각 포털사이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환불원정대는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가 이끄는 신박기획의 첫 여성그룹으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 등이 뭉쳐 결성됐다.

지난 17일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환불원정대의 MBC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영상은 현재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약 2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관심이 뜨겁다.

환불원정대의 뮤직비디오 스틸 속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화려한 색감과 조명으로 멤버 개개인의 카리스마와 매력을 살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뮤직비디오에는 환불원정대 멤버들만의 끈끈한 우정와 느낌있는 군무가 담겼다. 단순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확실한 서사까지 더해졌다.

환불원정대는 이미 방송을 통해 신박기획의 특별한 노하우로 뮤직비디오와 화보, 앨범 재킷까지 '1타 3피 프로젝트'를 진행한 사실이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의 제작 능력과 실력을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환불원정대는 코로나19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