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Y2K 출신 고재근, 록 트롯 '사랑의 카우보이' 21일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고재근이 록 트롯 장르의 신곡 '사랑의 카우보이'를 21일 정오 발매한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트롯 가수로서 변신을 알린 고재근이 록 트롯 장르의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고재근은 오는 21일 정오 신곡 '사랑의 카우보이'를 발표한다. '사랑의 카우보이'는 고재근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록 트롯이다. 강렬한 일렉기타와 리듬 위에 감성적인 나일론 기타 사운드가 멋스러운 남성미를 표현하며, 고재근만의 특색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준비해 총알을, 사랑의 총알을 탕탕탕'과 같은 유머러스한 가사도 감상 포인트 중 하나다. 황보서가 휘파람 세션으로, 김현아가 코러스로 참여해 곡에 생동감을 더했다.

1999년 록밴드 Y2K 메인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한 고재근은 '헤어진 후에', '배드'(Bad), '히든'(Hidden)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고 2001년에는 첫 솔로 앨범 '송스&포엠스 인 마이 하트'(Songs & Poems In My Heart)를 냈다.

그 후 다수의 싱글을 낸 고재근은 '불후의 명곡' 작곡가 박시춘, 가수 이은하, 장윤정 편 등에 출연했다. '영웅을 기다리며', '스켈리두', '두드림러브' 시즌 2, '남한산성' 등 공연을 통해 무대에 올랐다.

올해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록 트롯'을 선보였고, 톱20까지 진출한 바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