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문명특급-숨듣명 콘서트', 오늘 밤 11시 TV로 본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틴탑-유키스-나르샤-SS501-티아라 출연

'문명특급' 숨어 듣는 명곡 콘서트가 2일 밤 11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숨듣명 콘서트' 예고 캡처)

 

유튜브 인기 웹 예능 '문명특급'이 추석을 맞아 TV 버전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문명특급' 추석특집 TV판 '숨어 듣는 명곡'(이하 '숨듣명') 콘서트가 2일 SBS에서 방송된다.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MC를 보는 이번 콘서트에는 2000년대 중후반과 2010년대 초반 발매된 명곡의 주인공이 대거 출연한다.

'향수 뿌리지마'의 틴탑, '시끄러'의 유키스, '삐리빠빠'의 나르샤, '유 알 맨'(U R Man, 별명 '암욜맨')의 SS501 허영생-김규종, '롤리폴리'의 티아라 은정-효민-지연-큐리 등 출연진이 화려하다. 틴탑과 유키스는 '틴키스'를 결성해 무대를 또 다른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문명특급은 '숨어 듣는 명곡'이라는 시리즈를 꾸준히 선보인 바 있다. 2018년 11월에는 제국의아이들 데뷔곡 '마젤토브'의 작사가 한상원씨와 제아 멤버 하민우를 만났고, 지난해 3월에는 '차에 타봐' 등 비의 노래를 재조명했다. 4월에는 '삐리빠빠'의 나르샤와 '삐리뽐 빼리뽐' 남녀공학 멤버들을, 7월에는 티아라를, 12월에는 '베짱이 찬가' 써니힐을 만났다.

올해도 유키스, 틴탑을 만나 '시끄러'와 '향수 뿌리지마'를 집중 분석하는 시간을 만들었고, 이달의 소녀 이브와 츄, 엠블랙 천둥, 작곡가 라이언 전, 안무가 배윤정, 배우 이서안 등을 초청해 비의 '깡'을 포함한 '숨듣명 총회'를 열기도 했다.

'문명특급' 추석특집 TV판 '숨듣명 콘서트'는 오늘(2일) 밤 11시에 SBS에서 방송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SS501, 틴탑, 나르샤, 유키스, 티아라 (사진='숨듣명 콘서트' 예고 캡처)

 

0

0

전체 댓글 26

새로고침
  • NAVERnewworld2022-06-16 07:41:09신고

    추천6비추천0

    이번 정부는 토착왜구 친일정부 2찍이들 정말좋겠다 일본에 나라 팔아먹게 생겼네

  • NOCUTNEWS수동2022-06-15 06:32:03신고

    추천5비추천0

    한미동맹과 한미일"동맹"은 그 성격이 다르고 내함과 역할이 다르다.한중러관계의 원활이 한반도평화의 관건이다.

  • NAVERcamelia2022-06-15 02:42:48신고

    추천11비추천1

    토착왜구는 혈통이 아니다.
    정신에 박혀 새겨진 왜구 사대사상 식민본색이다.

    아베의 경제침략을 묵인해준 미국의 반대를 어덯게 이겨내고
    만들어낸 유리한 인데 무슨 댓가를 얻었다고 풀어줘 버리나?

    미국에 굴종적인 것은 뼈에새긴 사대주의 습성이라 역사적인 아량으로 이해는 한다만,
    일본에 비굴하고 굽신대는 것은 도대체가 무슨 창피스런 망신이냐 !

    충무공의 최후 출사표는 이렇다.
    왜는 간사하기 이를데 없어 일찌기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어 보지 못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왜놈들이 그런다고 비웃었더니만..우리가 헐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