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원년 멤버 김광규-하석진, '나 혼자 산다' 모처럼 복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2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원년 멤버 하석진(왼쪽)과 김광규(오른쪽)가 출연한다. (사진='나 혼자 산다' 선공개 영상 캡처)

 

'나 혼자 산다' 원년 멤버 김광규와 하석진이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오늘(2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무지개 회원 김광규와 하석진이 등장해 친근하고 색다른 일상을 공개한다.

본방송 전 선공개된 영상을 보면 김광규 집에는 다양한 운동 기구가 자리하고 있다. 팔굽혀펴기를 도와주는 기구부터 짐볼, 바이크, 거꾸리, 안마의자, ㎏ 별로 갖춰진 역기 등등. 또한 허리 근력과 유연성을 길러주는 운동 등 홈 트레이닝용 포스터가 곳곳에 붙어 있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무지개 회원들은 "이거 약간 거의 보건소 아니냐", "아니면 주민센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거꾸리를 보고 육중완은 "약수터에 있는 것 아니냐"라고 되물었다.

하석진은 3년 전 마련한 자가를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했다. 하석진은 일어나자마자 휴대폰 앱으로 커튼을 여는 최첨단 기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침실과 주방에 나타난 한강 전망에 무지개 회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의 집에는 예상치 못한 물건이 있었다. 바로 휠체어였다. 극중 배역에 더 몰입하기 위해 집에 휠체어를 둔 것이었다. 이에 육중완은 불쑥 "형님도 집에 휠체어 있잖아요"라고 김광규에게 물었다. 김광규가 "왜요?"라고 되묻자 육중완은 "안 타요?"라고 재차 물었다.

육중완의 말을 들은 박나래는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끼리 그럴 수 있어", 이시언은 "원래 명절에 보면 큰삼촌 작은 삼촌 멱살 잡아요"라며 장난이었다는 점을 상기시켰다. 김광규는 "아이, 괜찮아요"라고 했고 육중완은 뒤늦게 "너무 오랫동안 만나서"라고 말했다.

김광규와 하석진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늘(2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나 혼자 산다' 선공개 영상 캡처)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