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표 여름 노래는 어떨까? '블루 펀치' 오늘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4일 저녁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 펀치'를 발매하는 걸그룹 로켓펀치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여름 앨범 '블루 펀치'(BLUE PUNCH)를 낸다.

로켓펀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 펀치'는 오늘(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곡 '쥬시'(JUICY)는 강렬한 비트에 오리엔탈 사운드와 기타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트랩의 곡으로, 장난기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로켓펀치의 상큼한 음색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을 작사·작곡·편곡한 아이돌 히트 메이커 이기용배와 한 번 더 호흡을 맞췄다.

'블루 펀치'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 답답한 일상 속 어디든 함께 떠나고 싶은 로켓펀치만의 색깔이 담긴 '써머 펀치'(SUMMER PUNCH), 한여름 밤의 꿈과 같은 사랑에 빠질 듯한 '여름밤', 빛나는 별처럼 눈부시게 다가온 상대를 향한 설렘이 느껴지는 '트윙클 스타'(TWINKLE STAR), 로켓펀치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독성을 일으킬 '더 더'(THE THE) 등 여섯 트랙이 실렸다.

로켓펀치는 이날 저녁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팬쉽 페이지를 통해 '사적인 프리뷰'를, 9시에서는 브이라이브 채널에서 '로켓펀치의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해 팬덤 켓치와 만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