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만료' 원더나인, 마지막 앨범 낸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BC '언더나인틴'에서 선발된 멤버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 원더나인. 왼쪽부터 이승환, 유용하, 신예찬, 정진성, 전도염, 김태우, 정택현, 박성원, 김준서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확대이미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이 마지막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원더나인이 오는 5일 저녁 6시 네 번째 미니앨범이자 마지막 앨범인 '굿바이 원더나인'(Good Bye 1THE9)을 발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예약판매는 오늘(3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타이틀곡은 원더나인 멤버 이승환, 박성원, 전도염이 작사에 참여한 '세어봐'로, 그동안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원더나인만의 목소리로 재탄생시킨 '고 투모로우'(Go Tomorrow), '위 아 영'(We are Young), '프렌즈'(FRIENDS)도 수록됐다.

소속사는 원더나인의 마지막 앨범 '굿바이 원더나인'은 원더나인으로 함께 보낸 17개월간의 추억을 모은 의미 있는 앨범으로 더욱 성장한 원더나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원더나인은 지난해 2월 종영한 MBC '언더나인틴'을 통해 선발된 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달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턴 오버'(Turn Over)를 발매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