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마이걸 아린-TXT 수빈, '뮤직뱅크' 새 MC 됐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마이걸 아린(왼쪽)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사진=WM엔터테인먼트, 노컷뉴스 자료사진)

 

오마이걸 아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이 KBS2 '뮤직뱅크'의 새 MC가 됐다.

KBS는 오마이걸 아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신예은-골든차일드 보민 후임 MC가 되었다며 오는 24일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아린은 2015년 데뷔한 걸그룹 오마이걸의 막내다. 오마이걸은 '비밀정원', '다섯 번째 계절', '윈디 데이', '클로저', '데스티니', '라이어 라이어', '컬러링북' 등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상큼한 분위기의 곡으로 사랑받았고 올해 4월 발매한 미니 7집 '논스톱'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로 사랑받았다. 아린은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다.

수빈은 지난해 데뷔해 각종 신인상을 휩쓴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리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이자 방탄소년단을 잇는 보이그룹이라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지난 5월 미니 2집 '꿈의 장: 이터너티'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수빈은 이번 앨범 수록곡 '거울 속의 미로'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전 세계 117개국으로 생방송 되는 '뮤직뱅크'의 MC 자리는 신인들의 등용문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제작진은 뜨거운 성장세를 보이는 두 MC가 그들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 '뮤직뱅크'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는 후문이다.

KBS2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