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YG 새 보이그룹 트레저, 8월 7일 데뷔일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 (사진=트레저 공식 페이스북) 확대이미지

 

빅뱅, 위너, 아이콘을 잇는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가 데뷔일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그룹 트레저가 오는 8월 7일 공식 데뷔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저는 YG가 블랙핑크에 이어 4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그룹이자, 아이콘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보이그룹이다. 또한 YG가 24년 동안 발표한 모든 가수 중 가장 많은 인원인 12인조이기도 하다.

YG는 이날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세계관을 담은 콘셉트 영상과 데뷔일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트레저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발견되는 어떤 새로움이 있어', '이 첫걸음은 모든 것을 뒤흔들게 될 거야', '세상을 뒤흔들 우리의 의지', '우리는 이것을 트레저 이펙트라고 부른다'라는 내레이션이 나오고 데뷔일인 2020년 8월 7일이라는 날짜가 나온다.

트레저는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인조로 구성돼 있다. 요시, 마시호, 아사히, 하루토 등 4인의 일본인 멤버가 포함돼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YG는 관계자는 "트레저의 데뷔곡 뮤직비디오는 역대 신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제작비가 투입됐다"며 "세계 무대에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레저는 지난 2018년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YG 보석함'을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당초 7월 데뷔를 예고했으나 조금 늦어져 8월에 정식으로 대중 앞에 서게 됐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