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미스터트롯'들…정우성 꺾은 나태주 광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광고화면 캡처)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 출신들이 방송뿐 아니라 광고에서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태권트롯' 나태주가 출연한 광고는 정우성의 광고보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임영웅과 영탁에 이어 '미스터트롯' 출신 나태주가 K타이거즈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전자랜드' TV 광고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광고효과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나태주의 전자랜드 광고는 정우성이 출연한 하이마트 광고 보다 평균 시청률이 높았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5월 한 달 동안 나태주 전자랜드 광고는 1791번 방송됐고, 364.8% GRP(Gross Rating Point·누적광고시청률)를 획득해 광고 회당 평균 4.9% 시청률을 기록했다.

정우성이 출연한 동일 업종 하이마트 광고는 총 691번 방송에 152.3% GRP를 획득, 광고 회당 평균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이번 결과에 관해 TNMS는 "태권트롯 나태주의 '전자랜드' 광고는 태권도 품새 세계 챔피언 나태주의 태권 묘기가 트로트와 어우려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크게 끌며 광고 효과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임영웅과 영탁이 출연한 TV 광고에도 시청자들이 몰리며 높은 GRP와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