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데뷔 앞둔 엘라스트, 8인 8색 비주얼 돋보이는 MV 티저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일 0시 엘라스트 공식 유튜브에 게시된 '기사의 맹세'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사진=엘라스트 공식 유튜브 캡처)

 

8인조 신예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8명의 비주얼과 개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포함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엘라스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데이드림'(Day Dream) 타이틀곡 '기사의 맹세'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기사의 맹세'의 웅장한 반주가 흐르는 가운데 멤버 한 명 한 명의 얼굴을 비춘다. 초반 등장하는 네 명의 멤버는 은은한 베이지톤으로, 후반 등장하는 네 명의 멤버는 차가운 블루톤으로 표현됐다.

엘라스트의 데뷔곡 '기사의 맹세'는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점층적인 서사를 지닌 곡이다. 트렌디한 비트에 오리엔탈 감성의 사운드를 더했고, 첫걸음을 내딛는 엘라스트의 신선한 보컬이 묘하고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엘라스트는 에버래스팅(Everlasting)의 줄임말로, 시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이터너티(Eternity)와 공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인피니티(Infinity)를 함축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결합, 불멸, 영원이라는 뜻과 함께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을 떠나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영원히 리스너들의 곁에 있겠다는 의미다.

올해 차세대 '만능 콘셉트돌'을 예고한 엘라스트는 오는 9일 오후 6시 데뷔앨범 '데이드림'을 정식 발매한다.

2일 0시 엘라스트 공식 유튜브에 게시된 '기사의 맹세'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사진=엘라스트 공식 유튜브 캡처)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