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 "골드번호 추첨 응모하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SKT 5천개·KT 5천개 배정…1인당 최대 3개 번호 응모 가능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과 KT가 식별이 용이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른바 '골드번호'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SKT는 2일부터 올해 첫 골드번호 추첨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골드번호는 △AAAA △000A △A000 △AA00 △00AA △ABAB △ABCD처럼 규칙성이 있거나, 국번과 동일 또는 특별한 의미(예 1004, 4989 등)가 있는 번호 등 9가지 유형으로 총 5천개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원하는 번호를 신청할 수 있다.

골드번호를 원하는 고객은 2일 오전10시부터 11일까지 SKT 공식인증 대리점과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만 4세 이상의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고객뿐만 아니라 번호변경 고객까지 모두 신청 가능하다. 다만 기존에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최근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는 고객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SKT는 오는 22일 당첨자를 선정해 당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26일에서 7월9일 사이에 대리점을 방문해 새 번호로 개통하면 된다.

(사진=KT 제공)

 

KT도 이날부터 올해 첫 골드번호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AAAA △ABCD △특정의미(1004, 4989, 5858 등)가 있는 번호 등 158개 유형 5천개가 번호가 대상이다. 개인당 최대 3개 번호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 추첨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2일부터 22일까지 가까운 KT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 당첨 결과는 25일부터 KT닷컴과 마이케이티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개별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 고객은 7월 15일까지 가까운 KT 대리점에 방문해 신규개통이나 번호변경을 통해 당첨된 골드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알뜰폰 고객도 해당 사업자(MVNO)를 통해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알뜰폰 고객 중 골드번호 당첨자는 통신사 이동 없이 변호변경을 통해 골드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