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가린 UNVS, 새 앨범 콘셉트 포스터로 궁금증 유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UNVS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 콘셉트 포스터 (사진=샤이타운뮤직 제공) 확대이미지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준현·와이와이·은호·창규·젠)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콘셉트 포스터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UNVS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두 번째 싱글 앨범 '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의 개인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마쳤다. 지난달 27일부터 준현(JUN H.), 와이와이(YY), 은호, 창규, 젠 순서대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콘셉트 포스터에서 눈에 띄는 것은 의문의 눈가리개다. 멤버 전원은 눈이 가려진 채로 등장해 새 앨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UNVS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은 room102가 프로듀싱을 맡아 사랑을 테마로 방황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은 '기브 유 업'(Give You Up)이며 은호 솔로곡 '워터폴'(WATERFALL) 등 총 2트랙으로 구성됐다.

UNVS의 새 앨범 '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은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