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북미·유럽 매출 톱3 순항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북미 3위, 프랑스·독일·대만 1위 등 글로벌 순위 상승

(사진=넷마블 제공)
네이버채널 구독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펀)'가 북미와 프랑스, 독일 등 주요 서구권 국가에서 앱스토어 매출 순위 톱 3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 게임은 국내 시간 28일 오전 9시 기준,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의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북미 3위, 프랑스 1위, 독일 1위를 기록하며 서구권 지역 핵심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도 매출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순위 상승에 앞서 27일 일곱개의 대죄의 인기 캐릭터인 '성기사 에스카노르'와 새로운 스토리, 진보스전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넷마블의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성기사 에스카노르'는 강력한 공격력과 매력적인 스킬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