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슈가와 협업한 신곡 '에잇' 티저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8일 0시 아이유 공식 SNS에 공개된 신곡 '에잇' 첫 번째 티저 이미지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28일 0시 아이유 공식 SNS에 공개된 신곡 '에잇' 첫 번째 티저 이미지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아이유가 방탄소년단 슈가와 협업한 신곡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8일 0시,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에잇'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얼굴이 나오지 않고 손과 팔 등 신체 일부만 나타나 있다. 미색의 드레스를 입고 누워 있는 것으로 보이는 아이유의 손끝과 진주 장식과 반지가 어우러진 손을 가지런히 모은 모습이 담겼다.

티저에는 9시 30초를 알리는 시계 모양과 숫자 '8', 글자 '에잇', 컴백 날짜를 뜻하는 200506(2020년 5월 6일)이 쓰여 있다. 또한 이번 신곡을 부른 아이유(IU)와 이를 프로듀싱하고 피처링한 방탄소년단 슈가(SUGA of BTS)의 이름도 적혀 있다.

하루 전인 26일, 아이유는 동갑내기 뮤지션 방탄소년단 슈가와 협업한 새 싱글로 컴백한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꾸준히 자작곡을 내고 곡과 앨범 프로듀싱까지 도맡는 가수로 유명하다. 아이유는 미니 4집 '챗셔'(CHAT-SHIRE), 정규 4집 '팔레트'(Palette),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 등 본인 앨범을 꾸준히 프로듀싱해 오고 있다.

슈가는 '온'(ON), '봄날',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라우더 댄 밤즈'(Louder than bombs), '디엔에이'(DNA),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등 방탄소년단의 인기곡을 작곡했고, '오늘 취하면', '위 돈트 토크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등 다른 가수와의 곡을 프로듀싱한 바 있다.

아이유의 신곡 '에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