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나는 '어벤져스'…CGV, '히어로즈 기획전'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CGV 제공)

 

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극장가에 '어벤져스'를 비롯한 히어로들이 출격한다.

CGV는 오는 15일부터 '히어로즈 기획전'을 개최한다. 15일 '로건', '데드풀'을 시작으로 23일에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29일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재개봉한다. 2D는 물론 IMAX, 4DX도 함께 상영된다.

'어벤져스' 시리즈가 다시 관객을 찾으며 일일 관객 수가 1만 명 수준으로 내려앉은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CGV 관계자는 "최근 극장가에 볼 영화가 없다는 관객들의 호소에 따라 디즈니 측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재개봉을 제안해 성사됐다"며 "다만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더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GV는 지난 3월 19일부터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해 적용하고 있는 '앞뒤 띄어 앉기'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손 소독제 비치와 마스크 쓰고 영화 보기 캠페인 등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CGV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상영관과 로비에 대대적인 방역을 시행했고, 고객과 접점을 줄이기 위해 지점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을 단축하거나 임시 휴업도 단행했다. 전 지점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체온 상시 체크도 기본으로 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