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월드워 Z' 전격 무료 배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전 세계 200만 장 팔린 인기 좀비 슈팅 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소장

네이버채널 구독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게임 '월드워 Z'가 무료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월드워 Z(World War Z)'를 무료 배포와 함께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피그먼트(Figment)'와 '토멘터 X 퍼니셔(Tormentor X Punisher'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동명의 인기 영화를 바탕으로 세이버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월드워 Z'는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한 달 만에 전 세계 판매량 2백만 장을 기록했다. 이후에도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월 기준, PC 플랫폼의 일일사용자 수(DAU)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다.


특히, 국내에서도 4인 협동 모드가 게이머들로부터 크게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꾸준한 DLC 출시와 서울 맵을 비롯한 다양한 맵과 무기 업데이트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여전히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협동 캠페인과 특별한 조건을 완수해야 하는 도전 모드, 플레이어들끼리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서울을 포함해 뉴욕과 예루살렘, 모스크바, 도쿄 등 전 세계 15개 도시를 배경으로 영화 속 좀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신규 크로스플레이 업데이트가 포함된 '월드워 Z'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영구 소장도 가능하다.

이번주 무료게임 '피그먼트'는 음악과 유머 그리고 다양한 스토리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음악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토멘터 X 퍼니셔'는 악마를 사냥하는 액션 게임으로, 코믹북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비주얼과 강렬한 사운드 디자인이 인상 깊은 인디 게임이다.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