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가 만든 타이틀곡 '뜸' 오늘 선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위너의 신곡 '뜸'은 26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버채널 구독
보이그룹 위너의 선공개 타이틀 '뜸'(Hold)이 오늘 공개된다.

위너는 26일 오후 6시 정규 3집 '리멤버'(Remember)의 선공개 타이틀 '뜸'을 발매한다. 위너가 정규앨범을 내기 전 신곡을 선공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뜸'은 썸타고 있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와 썸타는 주변 사람들을 보는 심리를 재치있게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한 사운드로 이루어진 트랩 장르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진 드롭 파트의 변주가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뜸'은 멤버 송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뜸'에서 송민호 특유의 재치와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짙게 묻어난다. 송민호만의 독보적인 색깔은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멜로디, 언어유희가 매력적인 가사, 독특한 사운드를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는 코믹하게 뽑아냈다. 오빠들을 귀찮아하는 동생과 그의 연애를 간섭하고픈 오빠들(위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AKMU 이수현이 특별출연해 위너 멤버들과 티격태격하는 코믹 연기를 펼쳤다.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의 선공개 타이틀 '뜸'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위너는 오는 30일 네이버 컴백 라이브에서 첫 무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