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지 65분 만에 천만 조회수를 돌파한 방탄소년단 신곡 '온' 뮤직비디오 (사진='온' 뮤직비디오 캡처)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타이틀곡 '온'(ON) 뮤직비디오가 공개 1시간 만에 천만 뷰를 넘겼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0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1시간 5분 만에 조회수 천만 뷰를 넘겼고, 오전 5시 10분에는 2천만 뷰까지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전 9시 32분 현재 조회수는 2666만 7230회다.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 공개 후 단 65분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해 역대 최단 시간 기록을 새로 썼다. 한국 가수로도 신기록이다. 지난해 4월 공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는 2시간 52분 만에 천만 뷰를 넘긴 바 있다. 방탄소년단의 자체 기록을 방탄소년단이 깼다.
타이틀곡 '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게 있더라도 계속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을 표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어제(27일)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국내 음악방송 컴백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