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로이-장대희 재회 '이태원 클라쓰', 자체 최고 시청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1일 방송된 JTBC '이태원 클라쓰' 7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이태원 클라쓰' 캡처) 확대이미지

 

JTBC '이태원 클라쓰'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오르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한번 갈아치웠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방송된 '이태원 클라쓰' 7회 시청률은 12.289%(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6회 11.608%를 뛰어넘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수도권 시청률은 13.2%였다.

7회 방송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장대희(유재명 분) 회장의 숨 막히는 재회가 그려졌다. 장 회장을 향한 박새로이의 거침없는 도발, 서로의 뒤통수를 노리는 접전은 긴장감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박새로이는 "짖기만 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장 회장에게 선전포고했고, 장 회장 역시 "호랑이는 짖지 않아. 그저 물어뜯을 뿐"이라고 답했다. 이를 지켜본 조이서(김다미 분)이 지나친 대응이었다고 하자, 박새로이는 "싸움은 선빵이 중요해. 그리고 선빵은 뒤통수에 꽂는 거야"라고 말했다.

물론 장 회장은 만만치 않은 상대였다. 박새로이가 직원들과 함께 키워온 회사인 단밤포차를 건드렸다. 월세 인상도 모자라 계약 종료 후 가게를 빼 달라는 요구를 받은 박새로이는 수화기 너머 들리는 목소리로 새 건물주가 장 회장임을 알아챘다. 박새로이가 장 회장에게 어떤 방어전을 펼칠지 궁금증이 생기는 지점이었다.

나날이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8회는 오늘(2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