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재 예비후보 "탄핵 운운 미래통합당 표로 심판해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자료사진)

 

이남재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국민은 반민주적 탄핵을 입에 담는 미래통합당의 행태를 결코 용서치 않을 것"이라며 "이번 총선을 통해 16년 전 노무현 대통령 탄핵을 추진했던 국정농단 세력의 못된 버릇을 고쳐야 한다"고 말했다.

이남재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총선에서 제1당이 되거나 다수당이 된다면 탄핵을 추진하겠다고 발언해 논란이 일고 있다"며 "미래통합당은 국정농단으로 탄핵당한 세력이 ‘통합’이라는 그럴 듯한 명분을 내세워 새누리당으로 회귀한 것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이어 "총선에서 정권심판보다 야당심판에 대한 국민적 지지가 높은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국론을 분열시켜 지지세력의 환심을 사려는 얄팍한 술수"라며 "국민은 이번 총선을 통해 미래통합당으로 다시 모인 국정농단 세력의 못된 버릇을 고쳐야 한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계속해서 탄핵을 언급한 심재철 원내대표가 출마하는 안양 동안을 지역은 이재정(민주당), 임재훈(바른미래당), 추혜선(정의당)의원과 함께 현역 의원만 4명이 경합하는 초유의 격전지가 될 가능성이 있는 지역"이라며 "혹시라도 탄핵을 입에 담는 무책임한 정치행보가 불리한 선거국면에서 지지층 결집을 위해 선택한 전략이라면 그야말로 염치없는 행동"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