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돌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사진=쿠팡제공)
네이버채널 구독
이커머스 업계가 14일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으로 판매에 나섰다.

쿠팡은 이날부터 26일까지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명을 추첨해 1명에게 100만,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한다.

주머니에 부담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한정 판매한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최상단을 유리로 덮어 내구성을 높이고 상하로 접히는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사진=11번가 화면 캡처)
11번가는 26일까지 갤럭시 S20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11번가 앱 상단에 '갤럭시 S20' 탭을 신설했다.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갤럭시 액세서리 등 삼성 갤럭시 전 상품 라인업을 모두 모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11번가에서 S20을 사전예약하는 구매 고객은 △카드사 12% 할인쿠폰 △SK페이 결제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슈피겐, 베루스, UAG, 화이트스톤, 링케, 케이맥스 등 6개 휴대폰 액세서리 인기브랜드 최대 50%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AI스피커 갤럭시 홈 미니 혹은 메모프린터 네모닉 미니 중 택 1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수리 비용 50% 지원‧1년 1회 한정) △갤럭시 팬파티 초대권 △2020년 신제품 갤럭시버스+ 9만 9000원 구매쿠폰 △무료 이용권(유튜브 프리미엄·밀리의 서재·뉴로제타스톤 1:1 화상영어·갤럭시 스토어 셀럽 알림) 4종 등이 제공된다.

한편 삼성전자의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으로 전에 없는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0 울트라 5G는 1억 8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됐고, AI 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 줌으로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