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출연한 배우 최지우의 현장 사진을 9일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출연한 배우 최지우가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라며 "좋은 작품에 초대해 주셔서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하다"라고 9일 밝혔다. 최지우는 8일 방송한 13회에서 극중 굴지의 재벌가 막내딸 윤세리(손예진 분)의 친구이자 톱스타인 최지우 본인 역할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사랑의 불시착' 촬영 현장 사진도 공개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앉아 있는 모습, 극중 한국 드라마의 열렬한 팬으로 최지우 영접을 기다려왔던 5중대 병사 김주먹 역의 유수빈과 같이 사진을 찍는 모습 등이 담겼다.
방송이 나간 직후 최지우는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고, 오늘(9일)도 실시간 검색어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려 화제성을 입증했다.
최지우는 지난 2018년 3월 1년여간 교제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현재 임신 중으로 올해 5월 출산을 앞뒀다.
배우 최지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배우 최지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배우 최지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배우 최지우와 유수빈이 함께 사진 촬영 중인 모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