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샤를리즈 테론과 만나 인증샷 "OMG"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샤를리즈 테론도 트위터에 글 올려 "나도 정말 팬" 화답

지난 19일 미국 LA에서 열린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박소담(왼쪽)과 샤를리즈 테론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배우 박소담이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샤를리즈 테론을 만나 인증 사진을 게시했다.

박소담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찍은 사진 3장과 함께 "OMG"라는 짤막한 글을 올렸다. 박소담은 샤를리즈 테론의 품에 폭 안겨 있고, 샤를리즈 테론은 박소담의 어깨와 팔을 감싸고 있는 모습이다. 샤를리즈 테론은 이 게시물에 와서 "만나서 정말 반가워♥"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았다.

샤를리즈 테론도 같은 날(현지 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박소담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하며 "나도 박소담의 팬이다. '기생충'에서 보여준 연기는 믿기지 않을 정도였다. SAG(미국배우조합상) 상 받은 것을 축하한다"라고 썼다.

'기생충'은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한국영화 최초로 앙상블상을 받았다. 박소담은 시상식 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 제가 정말 너무 사랑하는 샤를리즈 테론과 사진도 찍고 팬이라고 고백했다. 오늘 밤 잠 못 이룰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샤를리즈 테론은 '밤쉘' 여우주연상 후보로 시상식에 참석했다. '밤쉘'은 미국 폭스 방송사에서 벌어진 실제 스캔들을 그린 영화로 미국배우조합상 앙상블상(전체 캐스트상),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등 최다 부문 후보에 들었다. '밤쉘'은 올해 상반기에 국내 개봉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