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1종과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사업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으로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가운데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특히 협업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플레이된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진정 빛나는 별들인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