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티 헤어스타일은 단연 웨이브다. 특히 컬이 살아있는 자연스런 웨이브는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섹시하거나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이때 간단한 헤어 기구나 헤어 스타일링제의 도움이 필요하다.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이미지 글램 웨이브= 디지털 셋팅기를 이용해 두피 가까이부터 강한 웨이브를 준다. 같은 굵기의 컬링을 헤어 중간까지 연출하되 모발의 끝 쪽은 컬이 강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다.
만약 머리를 묶고 싶다면 앞머리 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뒷머리만 가볍게 묶은 뒤 둥글게 말아 올려주는 것이 좋다. 이후 헤어 스타일링제품을 사용해 마무리하면 파티에서 주목 받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러움을 살린 내츄럴 웨이브= 샴푸 후 두피를 따뜻한 바람으로 말려 볼륨을 준 뒤 디지털 셋팅기를 이용해 헤어의 중간부터 굵은 웨이브를 연출한다.
좀 더 가볍게 바꾸고 싶다면 모발 아래쪽의 컬 방향을 지그재그로 다양하게 연출하면 된다. 방향만 살짝 변화를 줘도 훨씬 발랄해 보인다.
▷자유롭고 발랄한 분위기의 히피 웨이브= 머리결의 탄력이 있어야 돋보이므로 스타일링 전 헤어로션을 발라준다. 그 뒤 머리끝부터 헤어 기구를 사용해 웨이브를 준다.
드라이를 이용해 머리 윗부분은 풍성하고 아랫부분은 살짝 밖으로 뻗게 만들어 마무리를 한다.
자료제공 ㅣ 비달사순, 바비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