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주진모 측 "지라시 작성·게시·유포, 강력한 법적 조치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주진모 (사진=박종민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확대이미지

 

배우 주진모 측이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지라시'와 관련해 강력한 법적 조처를 하겠다고 밝혔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0일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주진모 씨 관련하여 공식 입장 알려드린다"라며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입니다. 때문에,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최근 주진모의 개인 핸드폰이 해킹된 것을 확인했다며 "연예인이란 이유로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게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을 받고 있고, 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고 있는 중"이라고 7일 발표했다. 이때도 소속사는 사생활 침해 및 협박 등에 대해서는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알렸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주진모를 비롯한 연예인들의 스마트폰 해킹 및 협박 피해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