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수민, 비공개 인스타 유출… "단체 계정, 욕설 게시 NO"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겸 방송인 이수민 (사진=이한형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확대이미지

 

배우 이수민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이 유출됐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친구들과 함께 만든 계정이고 욕설을 쓰지는 않았다며 추측 보도를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29일 CBS노컷뉴스에 "SNS상에 알려진 해당 비공개 계정은 이수민 씨가 친구와 함께 개설한 계정은 맞지만, 이수민 씨가 욕설이나 사진 등 게시글을 올린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친한 친구도, 잘 모르는 친구도 있는 단체 계정이라 개인적으로 욕설을 올릴 수 있는 것도 아니었다. 추측성이나 허위성의 글은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에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작성은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수민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이라고 하는 캡처 화면이 올라와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하니 역을 맡아 널리 얼굴을 알린 이수민은 올해 6월 아티스트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겨 활동 중이다. 올해 '기후변화 대응 프로젝트-밥상을 지켜라'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 출연했고,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에는 특별출연했다. 현재 패션&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 12'를 진행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