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유산슬 콘서트 '싱어롱'으로 즐기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MBC 제공

 

데뷔 100일차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인연' 현장 열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안방에 전달된다.

오는 28일(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뽕포유'에서는 앞서 지난 22일 열린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인연'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콘서트 현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팬들의 긴 줄이 이어졌다. 세대 통합의 아이콘답게 유산슬을 응원하는 다양한 남녀노소 팬들이 모인 덕이다.

팬들은 '태호반점 유산슬, 쿠폰 모으면 다시 돌아와요' '유산슬 없인 못 살아' '사랑아 산슬해' 등 문구가 담긴 종이 플래카드와 '사랑의 재개발' 안전모 등 응원도구를 직접 준비했다. 유산슬의 반짝이 의상을 입은 팬도 눈길을 끌었다.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는 '역조공 철가방'이 주어졌다. 아이돌 굿즈 필수품인 포토 카드부터 실용 만점 이쑤시개·행주·수건·병따개 그리고 비매품 1집 CD 등이 담겼다.

특히 유산슬은 이날 콘서트를 위해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 영상과 '사랑의 재개발' 안무 영상을 준비했다.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은 물론 안방 1열에서 싱어롱으로 콘서트 열기를 즐길 팬들을 위한 배려였다.

제작진은 "이번 방송은 유산슬 콘서트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안방 1열 시청자들에게 '싱어롱' 시간을 안겨줄 예정"이라며 "시청자들도 현장의 떼창과 흥을 즐길 수 있는 싱어롱 버전"이라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