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라이언 레이놀즈의 '런닝맨' 방문기, 22일 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SBS 제공)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의 SBS '런닝맨' 방문기가 22일 방송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출격한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런닝맨' 멤버들과 나이 이야기를 하게 됐다.

'런닝맨' 멤버들은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배우 중에 막내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우리 '런닝맨' 멤버 중에는 누가 막내로 보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전소민이 제일 어려 보인다. 27살 같아 보인다"고 말했고, 전소민은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며 기쁨의 세리머니로 화답했다. 이어 배우 3인은 전소민의 실제 나이가 '34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런닝맨' 최고령 멤버 지석진의 나이를 40대 초반으로 예측했지만, 지석진의 실제 나이가 '54세'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라이언 레이놀즈는 "믿을 수 없다"며 지석진에게 "DAD(아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날 녹화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인 것은 물론, 놀라운 운동신경을 선보이며 맹활약했다.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의 '런닝맨' 방문기는 22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