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중년의 아이돌' 송가인 "매일 꿈꾸는 것 같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8일 공개된 가수 송가인의 앳스타일 화보 (사진=앳스타일 제공) 확대이미지

 

중장년층으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가수 송가인이 생애 첫 화보를 찍었다.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가수 송가인이 2020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고 18일 알렸다. 송가인은 앳스타일과의 작업을 통해 생애 첫 화보를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올해 5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진을 차지해 최종 우승한 송가인은 무명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름과 얼굴, 실력을 널리 알렸다. 특히 중장년층으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송가인은 "매일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고, 노래로 경상도와 전라도 대통합을 이뤘다는 평을 듣고 감격스러워하기도 했다.

송가인의 부모님이 사는 전남 진도의 집은 '송가인 마을'이라는 팻말이 붙는 등 유명 관광지로 거듭난 바 있다. 송가인은 "많을 땐 하루에 2천 명씩 찾아오신다"라고 설명했다.

'미스트롯'의 후속편인 TV조선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에게는 "모든 분들이 장난스럽지 않게, 진지하게 임했으면 좋겠다. 이거 아니면 안 된다는 각오를 담아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송가인의 생애 첫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확대이미지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