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GS홈쇼핑 "모든 고객에 라면 1상자씩 드려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라면 5만 상자, 100만개에 이르는 사상 초유의 경품 행사가 열린다. GS홈쇼핑은 오는 7일 하루동안 ''상상초월 단 하루 파격세일'' 특집방송을 갖고 제품과 액수에 상관없이 구매 고객 모두에게 라면 1상자씩을 무료 증정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GS홈쇼핑의 하루 주문량을 감안할 때 최소 3만 상자에서 5만 상자에 이르는 라면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낱개로 환산하면 100만개로 단 하루 동안 전국의 가정에 무료로 제공되는 셈.

경품으로 제공되는 라면은 삼양식품㈜의 간판상품인 ''삼양라면''이 선택됐다. 지난 1963년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라면의 원조인 삼양라면은 진한 국물맛이 특징으로 시중 대형마트에서 20봉 들이 1상자가 1만2,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2008년 한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밥솥과 냄비세트, 황토매트 등 생활용품이 최대 30% 할인 판매되고, 신용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민상기 차장은 "특집 프로모션 기획 당시 아파트 한채, 수입자동차 여러대에 준하는 금액을 경품 비용으로 책정했으나 운 좋은 몇 명에게 행운을 주기보다는 불황기에 모든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사은품을 선사해야겠다는 생각에 라면을 고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