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새 앨범, 마침내 공개… '블루밍' 포함 신곡 6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선공개곡 '러브 포엠'과 오늘 공개된 '블루밍'이 더블 타이틀
오는 23~24일 서울 단독 콘서트 앞둬

18일 0시 공개된 가수 아이유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블루밍' 티저 (사진='블루밍' 티저 캡처)

 

가수 아이유의 미니 5집이 공개됐다.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은 오늘(18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됐다. 타이틀곡 중 하나인 '블루밍'(Blueming)으로, 이날 0시 유튜브에 티저 영상이 게시됐다. "백만 송이 장미를 나와 함께 피워볼래?"라는 가사가 노출됐다.

이날 정오에는 미니 5집 수록곡이자 2011년 발표한 '너랑 나'와 세계관이 이어지는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이현우가 다시 한번 출연했다.

'러브 포엠'에는 '언럭키'(unlucky), '그 사람', '블루밍'(Blueming), '시간의 바깥', '자장가', '러브 포엠'(Love poem) 등 신곡 6곡이 실렸다. 이번 앨범 타이틀은 '블루밍'과 지난 1일 선공개된 '러브 포엠' 두 곡이다.

'블루밍'은 아이유가 작사했고 이종훈·이채규와 함께 공동 작곡자로 이름을 올린 곡이다. 편곡은 이종훈, 이채규가 맡았다. '러브 포엠'은 아이유가 작사하고 이종훈이 작곡했으며, 홍소진과 적재가 편곡했다.

한편, 아이유는 그동안 광주·인천·부산에서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을 개최하고 오는 23~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 올림픽체조경기장 공연을 앞뒀다.

12월부터는 대만·싱가포르·마닐라·쿠알라룸푸르·방콕·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